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놀고~ 뭣이 궁금한디? 부여씨 정도는 알아야지#

by 9n1y9l4qqq3i 2020. 10. 16.

하이요^^먀리꾸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세상이 맑은게 너무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시면서 보내셧나요? !!이제 이야기할 핵심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아하!! 근데 사실저두 #부여씨 #천황가의 기원은 백제 부여씨 #태비부여씨묘지명 라는게 매번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관심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진짜로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부여씨이지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확장된 데이터를 공부해서 좋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부여씨입니당어렵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섭취하고 행복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오늘도 마릭크 블로그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고기(古記)에 천제(天帝)가 흘승골성(訖升骨城)에 내려와 도읍을 정하여 북부여(北夫餘)라 하고 해모수(解慕漱)라 하고 해(解)로 성(姓)을 삼았습니다.
그 후 동부여로 옮아가고 그 자리에 동명제(東明帝)가 북부여에 이어 졸본부여(卒本夫餘)를 세웠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부여씨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천황가의 기원은 백제 부여씨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태비부여씨묘지명 마리크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