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달 추천!@ 궁금하죠? 최초의 민주헌법 정도는 알아야쥬@

by 9n1y9l4qqq3i 2020. 10. 18.

안녕하세용:ㅁ마리꾸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ㅁ날씨가 깨끗한게 넘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 무엇 하면서 보내셨나요? :ㅇ오늘 다뤄볼 주제는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ㅁ

그거알아요? 저두 #최초의 민주헌법 # # 가 진짜 궁금했었어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구독자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해요~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최초의 민주헌법입니다.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정말 확장된 공부해서 좋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최초의 민주헌법입니다.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자주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네요요기 먀리뀨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나폴레옹의 점령 기간 동안 스페인 민중들은 손에 무기만 들고 싸우지는 않았습니다.
그들 중 소수는 카디스에 모였다.
스페인 남부에 위치한 카디스는 개혁주의적 기상과 부르주아 계층이 많아 사상적으로 매우 개방적인 도시였다.
이곳에 모인 사람들이 소집한 카디스 의회에서 1812년 3월에 10장 384조로 된 카디스 헌법이 제정, 공포되었다.
카디스 헌법은 스페인의 전통과 법령을 규범으로 하여, 형태 면에서는 1791년의 프랑스 헌법을 모방, 축소한 것이었다.
그러나 카디스 헌법은 자유주의 사상에 입각하여 국민들의 주권 보장과 권력 분립을 내용으로 하고 있는 입헌군주 헌법이었다.
왕은 신으로부터 절대적인 힘을 부여받는 것이 아니며, 이 힘은 국민에게 있으므로 앞으로 왕은 의회가 결정하는 대로 따라야 합니다는 내용이었다.
이는 스페인 고유의 절대왕정제에 배치되는 법이었다.
이 법에는 검열 제도, 영주의 특권, 종교 재판 및 사관학교 입교 때의 귀족 증명서 제출 등을 폐지합니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아울러 성직자의 한정 상속 제도 폐지, 노동의 자유, 간접 보통선거, 25살 이상의 모든 남자는 투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는 점도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내용들은 사회 계층의 근간에 대한 대대적인 개혁을 의미하는 것이었다.
결국 이 법은 귀족과 성직자 위주의 절대 왕정주의자들인 보수주의자들과 그 반대편에 서 있던 자유주의자들과의 대립을 낳았고, 포르투갈, 이탈리아 및 중남미 신생국 헌법에 큰 영향을 끼쳤다.

이 포스팅은 최초의 민주헌법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유익한 하루 되셔요저는 마리뀨 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